web analytics

할까 말까

3789.jpg

-2006 IRONMAN CHINA.

-하이난섬…한번 가보고 싶기는한데.

2006년 4월 23일 중국에서 첫 번째 아이언맨 대회가 열립니다.

개최장소 : 중국 하이난 섬, 산야

개최일자 : 2006년 4월 23일

거리 : 아이언맨 풀코스

총상금 : USD $75,000

참가 등록 마감일 : 2006년 3월 23일

참가인원 제한: 2006년 1,500명 ( 그 후 최고 2,500 명 까지 계획 중)

참가비 : USD $450 – 기념품, 카보로딩 파티, 시상식 만찬이 포함됩니다.

Kona 티켓 : 75장

E-Mail : info@ironmanchina.com
Web Site : www.ironmanchina.com

**남중국 해에 위치한 개최지 하이난 섬은 휴가와 트라이애슬런을위한 최상의 장소로서,
모래톱 고기들이 우글거리는 천해의 푸른 빛 물과 청청 열대 숲을 배경으로 전혀 오염되지 않은 하얀 모래해변을 자랑합니다.
하이난 섬은 중국의 하와이 입니다. 급속히 발전하는 국제적인 곳으로서 쉐라톤, 매리엇, 홀리데이인, 크라운플라자 등등 별 5개 리조트 호텔등을 포함한 세계일류 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. 하이난은 통신,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, 도로, 정부지원 등 트라이애슬런에 필요한 모든 편의를 제공합니다. 모든 요소를 고려할 때, 하이난은 당신의 즐거운 체류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개최지입니다.

하이난 섬은 1500 Km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자랑하며, 섬 전체 34,000 평방 키로미터의 거의 절반은 원시 숲으로 덮혀 있습니다. 아이언맨 차이나의 개최도시 산야(Sanya)는 두 번의 하이난 디스커버리 트라이애슬런 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한바 있습니다.

산야는 홍콩이나 광주에서 짧은 노선이 되지만, 많은 선수들은 샹하이나 베이징에서 환승노선을 이용하게될 것입니다. 시합장소인 Yalong 만에 고급 숙박시설이 많이 있습니다. 새롭게 단장한 별 5개 짜리 리조트 호텔들이 해안에 바다를 바라보고 늘어서 있습니다. 산야(Sanya)날씨는 열대로서 4월 최고 기온이 섭씨 28~9도 이며 평균 물온도는 24~5도 정도로서 Kona 전초전으로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.

Race Information in www.ironmanchina.com 중에서
translated by SBRSPORT

Leave a Reply